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주시교육청·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가 함께하는 ‘건강꾸러미’ 후원

기사승인 2020.07.08  15:49:27

공유
default_news_ad1

- ‘The 행복한 동행’ 사업 일환 2,000만원 상당 ‘건강꾸러미’, 중학생 200명 지원

   
▲ 광주시교육청·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가 함께하는 ‘건강꾸러미’ 후원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광주시교육청이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로부터 2,000만원 상당의 ‘건강꾸러미’를 8일 전달받았다.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의 이번 ‘건강꾸러미’ 지원은 ‘The 행복한 동행’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시교육청은 체온계·마스크·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건강꾸러미’를 관내 중학교 저소득·취약계층 학생 20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The 행복한 동행’은 지역사회 연계 협력을 통해 민간기관의 후원을 받아 저소득층 및 문화소외계층 학생들을 지원하는 광주시교육청의 추진 사업이다.

‘The 행복한 동행’ 사업에 동참하고 있는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 예방용 그린키트 및 긴급생계비 지원에 이어 교통카드 지원, 사랑의 1004운동을 통한 치료비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시교육청 안석 시민참여담당관은 “광주시교육청은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을 연계해 취약계층 학생을 지원하는 ‘The 행복한 동행’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이번 ‘건강꾸러미’ 지원 사업도 지역 내 기업의 나눔과 봉사정신을 전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홍옥경 기자 topipc1@naver.com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