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중부환경·천안청화공사·세창이엔티, 각 1천만원 후원 귀감-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김용식 기자]중부환경(대표 김상진), 천안청화공사(대표 김남진), 세창이엔티(대표 문광일)가 지난 22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에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각 10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날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상진 중부환경 대표, 김남진 천안청화공사 대표, 문광일 세상이엔티 대표, 구본영 천안시장, 김기봉 천안시복지재단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김상진 대표는 “날씨가 쌀쌀해지면 소외된 이웃들이 더 소외감을 느끼게 되는데 이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남진 대표는 “재단에서 매년 후원된 금액을 적절하게 배분하는 모습을 보고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며 “시민들이 한 번 더 소외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도록 기부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문광일 대표는 “전 직원들이 재단에 후원을 하고 있는 데 후원에 대한 만족감이 크다”며 “후원금이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재단에서 노력해 주시리라 믿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나마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문은수 이사장은 “지속적인 후원이야말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마중물”이라며 “후원된 금액이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