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목) 20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제8회 나라사랑 보훈음악회」개최, 국가유공자에게 감사하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계기 마련

-프라임 필하모닉오케스트라 등 정상급 음악가들이 선사하는 감동의 무대로 국가유공자, 시민, 군 장병 등 2천 6백여 명 전석 초청공연

국가보훈처(처장 피우진, 이하 보훈처)는 IBK기업은행 후원으로 “오는 4일(목) 20:00에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제8회 나라사랑 보훈 음악회」(이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음악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마무리하면서 나라를 위해 희생·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하여 마련된다.

또한, 음악회에는 국가유공자, 시민, 학생, 군 장병 등 2,600여 명을 초청하여 국가를 위해 희생·공헌하신 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억하고 감사하며, 나아가 그 헌신이 헛되지 않도록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널리 알리고 되새기는 계기가 될 것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프라임 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장윤성), 캐슬린 김(소프라노), 김우경(테너), 김다미(바이올린), 양성원(피아노) 등 정상급 음악가들이 출연하여, 나라사랑을 주제로 한 고품격 음악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먼저, 프라임 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운명의 힘’ 서곡을 시작으로 박연폭포, 아 그이 였던가, 영웅 단지동맹 등 국악과 서양악,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공연이 선보여진다.

무대의 피날레는 위너 오페라합창단과 프라임 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합동 무대로 '한국 환상곡'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를 끝으로 약 110분간 진행된 음악회가 막을 내린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